본문 바로가기

기계설비유지관리자

기계설비유지관리자 선임교육 신청

300x250
반응형
728x170

기계설비유지관리자 선임교육 신청 했습니다.

 

교육이 48차시나 되네요^^;;;

선임교육비 155,000원입니다

교육비가 만만치 않네요.ㅎㅎ

카드결재 되요~

 

교육신청 사이트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온라인경력신고시스템

https://career.kmcca.or.kr/main.do

교육일정 선택하세요 온라인 교육이라 매일 있어요~

교육기간 한달, 

교육비가 만만치 않네요~

 

온라인 교육센터로 들어 갑니다.

 

교육이 무려 43차시 한참걸리겠네요..^^;;

다 끝나야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2023.10.10 - [기계설비유지관리자] - 기계설비유지관리자 선임 교육 기간 만료 (미수료) 해결방법

 

기계설비유지관리자 선임 교육 기간 만료 (미수료) 해결방법

기계설비유지관리자 선임 교육을 신청하고 한달이내 교육을 수료하여야 합니다. ㅡㅡ ;;그런데 강의는 다 들었으나 시험을 보지 못했습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에 전화

lifeishanbang.tistory.com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