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

우아한 제국 ost

300x250
반응형
728x170

로번 ROVN  - 꽃이 피고 

 


끝날때 나오는 OST 가사

 

꽃이 피고 나는 사라져요
쓸쓸이 가다 녹은 겨울처럼
사람들 사이 나는 없겠지만
그대 기억엔 남아 방긋 생각나요
항상 지금처럼만 입술에 달아주세요
그대 말에 남고싶어요
오색찬란한 그때가 생각나겠죠
같이 그린 우리의 계절이


밤이되면 나는 사라져요
그대만 보다 잠든 햇빛처럼
사람들 사이 나는 없겠지만
그대 기억엔 남아 나를 사랑해요


우아한 제국 OST 독특하네요~

뭔지 모르는 옛날 향수가 느끼지는 ...

 

드라마는 어수선했는데..

마지막 OST가 시선을 TV로 가게 만드네요.^^ㅋㅋ

아직 OST공개가 안된거 같아요~


아직 발매가 안됀거 같아 노래 나오는 부분 올려요~

 

* kbs 공식, 끝나는 부분 33분40초쯤 OST나옴.

제일 길게 나오는 회인거 같아요~~^^

 

 

[3회] 우아한 제국 - KBS

[모른 척 해줄게. 나 때문에 흔들리는 거...] 우아한 제국에서 기윤을 다시 만난 희재는 실수로 기윤의 셔츠에 음식을 쏟게 된다. 그의 새 셔츠를 사 들고 직접 기윤의 사무실로 찾아가는 희재. 마

vod.kbs.co.kr

 

스마트폰에서 보면 3분 미리보기로 보이는데, 크롬에서 우측 점세게 클릭하고 아래부분에 데스크톱 사이트 체크박스 선택하면 전체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ㅜㅜ 광고가.. 두개나 나옴.)

 

 


 

 

내용 : 거대한 힘에 의해 짓밟힌 정의와 감춰진 진실, 잃어버린 인생을 되찾기 위한 두 남녀의 처절하고도 우아한 복수의 여정

채널 : KBS 2TV 

방송 시간 : 월~금 / 오후 07:50 ~ 08:30

방송 횟수 : 100부작

2023년 8월 7일 ~ 2024년 1월 5일 (예정)

 

 

“아무 잘못도 없는 나를 왜 짓밟아? 짓밟힌 만큼 갚아 줄 거야!
아니! 더 잔인하게, 자비 없이 갚아줄 거야!
그게 정의야!”

착하게 열심히 살면 행복해질 줄 알았다!
그게 삶의 공식인 줄 알았고, 삶은 지금껏 그녀에게 정직하게 보답했다!
행복한 가정을 꾸렸고, 치열한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도 승승장구하며 명성과 부를 쌓았다.
하지만....
정의는 그녀를 외면했고!
가족은 그녀를 버렸다!
이제 그녀가 선택할 수 있는 건 복수뿐이다!

억울해서 못 견디며 세상이 왜 이 따위냐고 악을 쓰는 모든 이들에게,
정의는 이런 것이라고!
결국 선이 악을 이긴다고!
증명하는 작품이다.

치밀한 두뇌 싸움과 완벽한 반전의 카타르시스를 담은 통쾌한 사이다 복수극이 시작된다!

 

 

 

 

우아한 제국/OST - 나무위키

이 저작물은 CC BY-NC-SA 2.0 KR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라이선스가 명시된 일부 문서 및 삽화 제외)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

namu.wiki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