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드센스

알리익스프레스 어필리에이트 실시간 수익 현황, 내가 만든 나의 링크 구매 적립 돈벌기

300x250
반응형
728x170

알리익스프레스 어필리에이트 

수익 현황 공개

 

 

 

알리익스프레스 어필리에이트는 수익 현황입니다.^^

 

알이익스프레스 어필리에이트를 가입하고 블로그에 개시한 후 5일이 지났으나 수익은  '0'원 제가 능력이 없나 봅니다 ㅜㅜ

뭔가 잘 못하고 있나 봅니다.

 

적립이 되는지 테스도 할 겸 블로그에 게시 한 내가 만든 내 링크로 접속해서 구매해 보았습니다.

 

진짜 적립이 되었습니다.!!

 

실시간 주문 추적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몇 분 지나고 확인해서 얼마나 걸렸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수익 현황은 아래 내역처럼 쉽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https://lifeishanbang.tistory.com/654

 

알리익스프레스 어필리에이트 가입하기, 꿀팁, 내링크

알리익스프레스 어필리에이트 가입하기 꿀팁1, 궁금증 해결 내가 만든 링크로 접속해도 수수료 준다. 네이버에서 알리익스프레스 어필리에이트를 검색합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어필리에이트

lifeishanbang.tistory.com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