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

고등학생 남자친구와 혼전임신, 홍영기 결혼 10년 차에 공개한 현실적인 육아 일상, 남편 이세용

300x250
반응형
728x170
고등학생 남자친구와 혼전임신으로 결혼한 홍영기
결혼 10년 차에 공개한 현실적인 육아 일상

얼짱 출신 사업가 홍영기가 소소한 일상을 공유했다.

홍영기 / 이하 홍영기 개인 인스타그램

홍영기는 지난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보여드린 적 없는 현실 육아 짤 풀어봐요. 대한민국 엄마들 파이팅♥"이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20대 초반 출산한 아들 제원 군을 육아 중인 홍영기가 담겼다. 턱으로 젖병을 받치고 휴대폰을 만지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반면 아기를 재우다 함께 잠이 든 모습은 안쓰러운 마음을 들게 한다.

홍영기와 같은 엄마인 누리꾼들의 반응은 폭발적이다. 해당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분유 먹이면서 핸드폰 하기 공감합니다", "아기 재우다 같이 잠드는 거 진짜 현실적이다", "마음 아프면서도 고수의 향기가 느껴진다", "이런 사진이 찐 현실 육아지. 눈물이 찡"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세용 홍영기 부부

홍영기는 2000년대 온라인에서 얼짱으로 이름을 알렸다. 이후 코미디 TV '얼짱시대'에 출연해 인지도를 높였고, 다양한 브랜드를 운영하며 사업가로 활동했다.

2012년에는 3살 연하 남자친구 이세용과 혼전임신으로 결혼,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두 사람은 최근 결혼 10주년을 기념해 결혼식을 준비 중이다.

 

출처;위키트리

 

https://namu.wiki/w/%ED%99%8D%EC%98%81%EA%B8%B0(1992)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