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차전자피 후기, 식이섬유 변비해결방법

LIFE.. 2023. 6. 23. 12:19
300x250
반응형
728x170

6월 23일 처음 먹고 7월 5일 약 2중 동안

하루에 한번에서 두번씩 먹었습니다.

 

확실히 화장실을 자주 가긴 했고

일주일 가량은 냄새가 심했는데

지금은 조금 나아졌습니다.~

 

믿을수 있을지는 모르겠으나

먹어본 지인왈~ 묵은*이 나와서 그렇다고....ㅋㅋ

 

느낌인지는 모르겠으나 잔변감도 줄었고

기본 30분었던 일보는 시간도 수분 이내로

확실히 줄었습니다

 

주의사항으로는

① 꼭 물에 잘 풀어서 먹어야 합니다.

덜 풀리거나 가루채 입에 넣으면 

가루가 입안에 붙어 잘 떨어지지 않습니다.

기도에 붙으면 질식 위험이 있을거 같습니다.

 

② 충분한 물을 먹어야 합니다.

물이 부족하면 꾸떡꾸덕해져

오히려 불편함, 장폐색등이 생길 수 있다고 하네요.

 

 


차전자피 식이섬유 변비해결

 

최근 살을 뺄려고 운동도 하고

식사량도 줄였습니다.

 

그런데 원래 아침도 안먹고 해서

그것의 양이 작아서 그런지

화장실 일 보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식이섬유가 좋다는 말이 생각나 검색해 보았습니다.

 

종근당 차전자피(질경이 씨앗 껍질) 을 보게 되었는데..
후기가 딱 제가 찾는 제품이었습니다.^0^

차전자피 식이섬유를 먹고 

쾌변, 오래된 변비가 해결됐다는

후기 였습니다.


 

종근당 차전자피 식이섬유

쾌변이라고 써 있네요.^^ㅋㅋ

 

클릭하면 쿠팡 상세페이지로 이동

 


 

더 저렴한 파우치 형식의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클릭하면 쿠팡 상세페이지로 이동

 

 

미숫가루처럼 생겼는데

맛은 그냥 그렇습니다.

 

차전차피 식이섬유 한스푼(5g) 넣고

물은 종이컵 반컵 넣고

후딱 저어 한번에 마셨습니다.

(물에 풀어지지 않은상태- 찬물에 커피탄 상태)

 

물을 충분히 먹어야 된다고해서

이후 두컵정도 조금씩 먹었습니다~

 

(종근당제품 설명에는(1포-6g) 차전자피 탄 것까지

총 300~500ml정도 섭취하라고 되어 있음)

 

* 물을 많이 넣으면 한번에 먹기 힘듬.

*따뜻한 물은 빠르게 부르고 젤리됨.

*가루만 먹으면 위험

 

 

내부 모습-외부재질 벗겨짐. / 큰 곳이 5g, 작은 곳 1g

 

큰 스푼쪽으로 가득 해야 5g 나오네요 (스푼무게 제외함)

 

아침 안먹고

11시경 먹엇습니다.

 

먹은지 20분 됐는데..

배가 꼬르륵 꼬르륵.. 하네요..ㅋㅋ

 

시원 했으면 좋겠네요~~

너무 기대 됩니다.ㅋㅋㅋ

 

오후 2시경 화장실 방

시원하게는 아니었으나 

일단 다녀 왔어요~ 오호~.^^;;ㅋㅋ


제품 상세 페이지 이미지

 

종근당 차전자피 식이섬유
종근당 차전자피 식이섬유


 

해나식품 차전자피 식이섬유
해나식품 차전자피 식이섬유


본 링크를 통해 제품을 구입하시면 저에게 소정에 수익이 발생합니다.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