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뜨거운 씽어즈 This is me 한글 가사 공개, 디스이스미

LIFE.. 2022. 4. 5. 13:24
300x250
반응형
728x170

뜨거운 씽어즈 This is me 가사 

 

/번안-김문정.최정운/

캄캄한 어둠 속으로
새어오는 바람 내몰리던 작은 몸짓들
누군가에게 또 잊혀질까
취척이다 깨어 창백한 아침을 보네
난 허물어진 꿈을 추스려
살아낼 오늘을 위해
또다시 일어나
노랠 부르면 강은 불어나
저벽을 넘고서 땅을 삼켜라
난 믿어 날 믿어 이건 내 눈물이야
This is me
차가운 세상을 향해
뜨겁게 소리쳐 발을 구르자
괜찮아 나를 봐 이건 내 몸짓이야
This is me
오오오오(오오오오) 오오오오(오오오오)

오호오 오호오 오호 오 오 오

그밤에 멈춰선 내 친구야
두려워마 잊지마 누구도 널 막지 못해
우린 거칠은 밤하늘로 달려가
밝게 타올라 오 불꽃놀이처럼
허물어진 꿈을 추스려
살아낼 노래 부르자
이제 우린 알아
노랠 부르면 강은 불어나
저벽을 넘고서 땅을 삼켜라
난 믿어 날 믿어 이건 내 눈물이야
This is me
차가운 세상을 향해
뜨겁게 소리쳐 발을 구르자
괜찮아 나를 봐 이건 내 몸짓이야
This is me
오오오오(오오오오) 오오오오(오오오오)

오호오 오호오 오호 오 오 오
힘에 겨울땐 고갤 떨구렴
겁에 질리면 눈을 감으렴
네 눈물 그 아픔 모두 너의 노래야
This is me
차가운 세상을 향해
뜨겁게 소리쳐 발을 구르자
괜찮아 우릴 봐 결코 멈추지 않아
This is me
오오오오(오오오오)

오~~~~~~~

오호 오 오 오
This is me


뜨거운씽어즈 this is me 가사공개 되었습니다.


 원곡 

 

 

더보기

원곡 

I'm not a stranger to the dark
난 이 어둠이 어색하지 않아

Hide away, they say
숨으라고 다들 말하지

'Cause we don't want your broken parts
우리는 네 흉한 모습을 보기 싫으니까.

I've learned to be ashamed of all my scars
내 모든 상처를 부끄러워하는 법을 배워왔어.

Run away, they say
도망치라고 다들 말하지

No one will love you as you are
아무도 널 있는 모습그대로 사랑하지 않을거라고

But I won't let them break me down to dust
하지만 그들이 나를 부숴 가루로 만들도록 내버려 두지 않을 거야.

I know that there's a place for us
나는 알아 우리를 위한 곳이 있다는 것을

For we are glorious
우리의 영광을 위한

Another round of bullWhen the sharpest words
wanna cut me down
잔인한 말들이 나를 무너뜨리고 싶어 할 때

I'm gonna send a flood,
gonna drown them out
나는 홍수를 보내 그들을 그들을 익사 시킬거야.

I am brave, I am bruised
난 용감해, 나는 멍들었어.

I am who I'm meant to be, this is me
나는 내가 되고자 한 사람이야, 이게 나야

Look out 'cause here I come
조심해 여기 내가 갈 테니

And I'm marching on to the beat I drum
그리고 나는 내가 두드리는 북소리에 맞춰 행진하고 있어.

I'm not scared to be seen
시선은 두렵지 않아

I make no apologies, this is me
나는 사과는 않해, 이게 나야


2절
Another round of bullets hit my skin.
다른 총알들이 내 살갗을 뚫었어.

Well, fire away 'cause today,
글쎄 쏴봐. 왜냐면 오늘은,

I won't let the shame sink in
나는 부끄러움에 가라앉게 하지 않을 테니

We are bursting through the barricades
우리는 저 차단벽들을 뚫고서 터트려버릴 거야.

And reach above the sun (we are warriors)
태양 위로 도달할거야. (우리는 전사들.)

Yeah, that's what we'll become
예, 그게 바로 우리가 될거야.

Won't let them break me down to dust
하지만 그들이 나를 부숴 가루로 만들도록 내버려 두지 않을 거야.

I know that there's a place for us
나는 알아 우리를 위한 곳이 있다는 것을

For we are glorious
우리의 영광을 위한

And I know that I deserve your love
그리고 나는 알아 내가 네 사랑을 받을 자격이 있다는 것을

There's nothing I'm not worthy of
내가 그 럴만한 가치가 없다는 건 없어.

When the sharpest words
wanna cut me down
잔인한 말들이 나를 무너뜨리고 싶어 할 때

I'm gonna send a flood, gonna drown them out
나는 홍수를 보내 그들을 그들을 익사 시킬거야.

I am brave, I am bruised
난 용감해, 나는 멍들었어.

I am who I'm meant to be, this is me
나는 내가 되고자 한 사람이야, 이게 나야

Look out 'cause here I come
조심해 여기 내가 갈 테니

And I'm marching on to the beat I drum
그리고 나는 내가 두드리는 북소리에 맞춰 행진하고 있어.

I'm not scared to be seen
시선은 두렵지 않아

I make no apologies, this is me
나는 사과는 않해, 이게 나야

 

 

어떻게 살아가야 할까요? 어떻게 나이 들어야 할까요? 
물음표로 가득한 젊은이들에게 노래로 들려주는 인생이야기!
시니어 합창단의 가슴 뛰는 도전이 시작된다

‘오늘이 남은 날 중 제일 젊은 날!’이라 외치는 열정만렙 시니어벤져스!
뜨거운 가슴으로 노래하는 합창단 <뜨거운 씽어즈>로 뭉쳤다

가사 외우랴 노래 배우랴 혼이 쏙 빠지지만 ‘뜨씽즈’ 친구들과 함께라면 O.K 
무대를 찢는 화려함도 3단 고음도 없지만, 진심을 담은 목소리 하나면 K.O

한 편의 시트콤을 방불케 하는 
시니어벤져스들의 유쾌 발랄 SING트콤

 

https://tv.jtbc.joins.com/plan/pr10011435
< 뜨거운 씽어즈 >
제작진
CP 김은정
PD 신영광
PD 강홍주
PD 김혜빈
PD 조영익
PD 권예솔
PD 강휘규
PD 양상혁
외부연출 박구슬
외부연출 최사랑
외부연출 장우정
외부연출 이지수
작가 모은설
작가 류정희
작가 이시진
작가 김이슬
작가 김유정
작가 정금옥
작가 박수진
작가 박형욱
작가 정호원
작가 민규린

 

 

[뜨거운 씽어즈] 프로그램 정보

프로그램 정보 어떻게 살아가야 할까요? 어떻게 나이 들어야 할까요?  물음표로 가득한 젊은이들에게 노래로 들려주는 인생이야기! 시니어 합창단의 가슴 뛰는 도전이 시작된다 ‘오늘이 남은

tv.jtbc.joins.com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